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6:35
연예

'미스맥심' 꾸뿌, 파격적인 세라복…글래머 세일러문

기사입력 2024.02.08 16:41 / 기사수정 2024.02.08 16:4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맥심 모델 꾸뿌가 섹시한 세일러문으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했다.

귀여운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 솔직한 입담의 소유자인 꾸뿌는 지난 '2019년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 참가해 당시 20살의 나이로 최연소 미스맥심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맥심 정식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던 그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지난 1월 9일 IHQ, AXN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에 출연해 한파도 녹여버릴 글래머 몸매의 맥심 모델군단으로 얼굴을 알렸다. 

방송에서 꾸뿌는 몸매 관리를 위해 소식한다는 모델들의 편견에서 벗어나 엄청난 먹성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먹방에 자신이 있는지 묻는 방송인 강호동과 가수 겸 배우 허영지의 질문에 꾸뿌는 “햄버거를 최대 6개 이상 먹는다”라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맥심 2월호 화보에서 세일러문으로 변신한 꾸뿌는 양갈래 머리에 요술봉을 들고서 깜찍한 포즈를 취하는 등 만찢녀 미모를 과시했다. 여기에 세일러문의 상징 세라복과 몸의 라인을 드러낸 하얀색 보디슈트, 분홍색 비키니와 란제리 등 청순함과 섹시함을 모두 잡은 의상들로 매력을 어필했다.

이날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신나는 모습으로 “문 크리스탈 파워”를 외치며 촬영에 임했던 꾸뿌는 “세일러문의 주문 덕인지 오늘 촬영한 화보가 정말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요즘 만화 ‘주술회전’에 푹 빠지기도 했는데, 만화 속 주인공 콘셉트는 정말 설레네요”라며 촬영 소감을 남겼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꾸뿌는 “이번 화보로 많은 분들이 저를 덕질하고 싶은 생각이 들면 좋겠어요. 저는 귀엽고, 긍정적이고, 또 섹시하니까 덕질할 이유가 충분하지 않나요?”라고 말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세일러문으로 변신한 꾸뿌의 화보 및 인터뷰가 담긴 맥심 2024년 2월호는 전국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맥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