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2:14
연예

하니 "'판타G스팟' 첫 베드신, 안무 선생님이 지도" (라스)[전일야화]

기사입력 2023.07.20 07:20 / 기사수정 2023.07.27 14:1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하니가 '판타G스팟'에서 보여줬던 베드신을 언급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행복 배틀' 특집으로 꾸며져 강주은, 손미나, 파비앙, 하니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스페셜 MC로는 가수 이석훈이 함께했다. 



이날 하니의 등장에 유세윤은 "지난 '라스' 방송 이후에 새로운 타이틀이 생겼다고?"라고 물었고, 하니는 "'구라잡는 하니', '김구라 저격수'라는 타이틀이 생겼다. 그런데 저는 방송을 보고 놀랐다. 너무 버르장머리가 없더라"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그래도 뭐 하나 얻었으니 됐지"라고 쿨하게 넘겼고, 하니는 "제가 '라스'에 처음 나왔을 때가 정신적으로 너무 힘든 시기였고, 방송 트라우마가 있었다. 그래서 지난 '라스' 때 그걸 극복하자는 마음으로 임했어서, 조금 세게 했던 것 같다. 그런데 제가 워낙 (김구라를) 좋아한다"면서 웃었다. 



또 이석훈은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5년 배우 인생에 경사가 생겼다고?"라고 물었고, 하니는 "'판타G스팟'이라는 드라마를 찍었는데, '청룡시리즈어워즈' 드라마 부문 신인여우상에 노미네이트가 됐다. 이 드라마 자체가 여성으로서 성적 만족에 대한 자유를 추구하는 메시지가 있는 작품이다. 베드신을 더 아름답게 표현하기 위해서 현장에 안무 선생님이 계셨었다. 처음엔 부담을 많이 가졌었는데, 열심히 찍었다"고 회상했다.  



이석훈은 하니에게 "동생 때문에 연예인 집앞까지 찾아간 적이 있다는 게 무슨 말이냐"고 물었고, 하니는 "동생이 해병대를 나왔다. 그런데 '부대 개방의 날'이 있더라. 그 때가 EXID로 주목을 받기 시작할 때여서 동생의 기를 살려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예쁘게 차려입고 갔는데, 동생 관물대에 전효성 언니 사진이 붙어있었다"고 했다. 

이어 하니는 "동생이 부대까지 가줬는데, 고마워하지도 않고 전효성 언니의 사진을 받아달라고 부탁을 하더라. 그런데 언니랑 인연이 없었다. 물어물어 언니의 번호를 알아냈고, 언니 집앞까지 가서 사인을 받아왔다. 동생이 그 때 이후로 저를 좀 다르게 보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 DB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