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44
연예

'전원 18세' 된 첫사랑(CSR), 에너지 넘치는 단체 콘셉트 포토

기사입력 2023.03.24 11:1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첫사랑(CSR)이 '동갑내기 낭랑 18세' 에너지를 발산했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의 'JOURNEY'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 및 필름을 공개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첫사랑은 단체로 모여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열여덟의 에너지와 새로운 시작의 활기참을 비유하는 이번 앨범의 키컬러인 오렌지 색을 배경으로 넣어 첫사랑만의 활기찬 에너지를 표현했다.  



콘셉트 필름은 날개, 축구, 딸기, 프리지아, 유니콘, 거울, 운동화 등 멤버별 오브제에서 시작해 오브제와 관련된 마인드맵핑을 담았다. 학교, 혼란, 꿈, 기록 등이 모여 '열여덟'이라는 단어를 도출하며 열여덟을 맞이한 동갑내기 소녀들의 새로운 여정을 예고했다. 

이로써 첫사랑은 빛을 상징하는 오브제들과 주체적인 멤버들의 액팅이 어우러져 찬란하게 빛날 '빛의 여정'의 시작을 알린 'VIVID WHITE' 버전과 밝고 장난스럽지만 처음 떠나는 이 여정이 혼란스럽기도 한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JOURNEY'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쳤다. 

'DELIGHT'는 열일곱의 끝에서 마주한 '빛'의 존재를 찾아 떠나는 '빛의 여정'을 담은 앨범이다. 낭랑하고 즐거운 첫 번째 '빛의 여정'을 그리는 'DELIGHT'는 만개한 봄과 함께 피어난 빛을 통해 '나는 스스로 빛을 내는 존재'임을 깨닫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첫사랑(CSR)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씨에스알이앤엠 /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