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34
연예

'더 시즌즈' 박재범 "아이유·뉴진스 게스트로 나왔으면"

기사입력 2023.01.17 13: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박재범이 아이유, 뉴진스를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재범은 17일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한 KBS 2TV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제작발표회에서 "내 이름을 걸고 하는 건 당연히 신중하게 생각한다. 30년간 전통이 있어 영광이고 내 역할을 열심히 하려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박재범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아이유와 뉴진스가 나오면 감사할 것 같다"라고 답했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방식을 도입해 2023년 한 해 동안 네 명의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총 4시즌을 이어서 진행하는 뮤직 토크쇼다. 박재범이 첫 번째 시즌 MC로 발탁됐다.

김동률, 박정현, 박효신, 김범수, 지코 등 공연에서 연주자로 활약한 멜로망스 정동환이 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의 마스터로 함께한다. 

소란 이태욱이 기타리스트를 맡고 베이시스트로는 자이언티, 원슈타인의 밴드 마스터 박종우가 합류했다. 자이언티, 크러쉬, 권진아, 윤하 등의 밴드에서 활동한 장원영이 드러머를, 보아, god 들과 협업한 신예찬이 정동환과 건반 연주를 담당한다.

양희은, 크러쉬, 이영지, 이찬혁이 최근 진행한 첫 녹화에 출연했다.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2월 5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한다.

사진= 고아라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