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9:57
스포츠

손흥민-이강인 파트너로 훈련 시작...김민재 없이 가나전 대비 본격 시작 [카타르현장] (종합)

기사입력 2022.11.26 23:13



(엑스포츠뉴스 도하, 김정현 기자) 가나전을 이틀 앞둔 벤투호가 가나전을 대비한 전술 훈련을 진행하며 경기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6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알 에글라 훈련장에서 가나전을 대비한 훈련을 진행했다.

한국은 지난 24일 카타르 도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우루과이와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1차전을 치러 득점 없이 0-0으로 비겼다.

우루과이전에서 부상을 당한 김민재(나폴리)를 제외하고 훈련에 정상적으로 참가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과 이강인(마요르카)이 함께 짝을 이뤄 밸런스 훈련을 진행하는 등 대표팀은 밝은 분위기 속에 훈련을 진행했다.

햄스트링 부상에서 점차 회복 중인 황희찬(울버햄튼 원더러스)은 이날 팀 훈련에 참가해 동료들과 같이 짝을 이뤘다.

카타르 입국 이후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팀 훈련에 참여하지 못했던 황희찬은 우루과이와의 1차전에 벤치 명단엔 이름을 올렸지만, 경기에 출전하진 못했다.



그러나 지난 25일 황희찬은 동료들과 사이클을 탄 뒤 개인 회복 훈련 때 스프린트를 시작하면서 점차 회복의 기미를 보였고 이날 팀 훈련에 합류하면서 출전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

가나전을 이틀 앞둔 대표팀은 이날 전술 훈련을 통해 가나전 해법 찾기에 나설 전망이다. 이날 훈련 전 인터뷰에 참여한 윤종규는 “오늘 미팅을 통해 전술 전략을 공유 받았고 오늘 훈련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