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55
연예

조세호, 17억 모자른 이유…럭셔리 명품 컬렉션 공개

기사입력 2022.11.21 09:34 / 기사수정 2022.11.22 16:3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홍김동전' 조세호가 백화점 뺨치는 옷방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조세호의 집을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조세호는 멤버들과 집으로 향하며 "집 오픈 오랜만에 하네. 이 집에 5년째 살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자가냐"는 물음에 그는 "아니다"라며 "17억이 모자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입구 도착 후 김숙은 "세호야 이 집 사라"며 마음에 들어했다. 이에 홍진경은 "17억이 모자라다잖아. 쟤라고 안 하고 싶어서 안 사겠냐"는 말로 주위를 웃게 했다.



이어 조세호의 한강뷰 아파트에 도착했다. 그의 집은 현관 신발장부터 깔끔하게 정돈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채광 좋은 거실, 탁 트인 한강뷰를 자랑하는 통 창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방 또한 아기자기하고 깔끔했다. 이에 김숙은 "생각보다 잘 산다"며 감탄했다.

남다른 크기의 옷방에는 각종 명품 브랜드가 가득했다. 가지런히 정리된 옷은 물론 악세사리도 깔끔하게 서랍장에 분류돼있었다.





 
홍진경은 "백화점인줄 알았다"며 놀랐다. 멤버들은 명품 옷들에 감탄했고, 주우재는 "들어보고 싶었는데" 한 가방을 들고 거울 앞에 섰다. 홍진경은 가방을 보고 "이거 차 한 대 값"이라며 놀라기도 했다. 

조세호는 멤버들이 자신의 물건을 탐하자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드레스룸에서 계속 발견되는 '잇템'에 홍진경은 "이러니까 네가 집을 못 샀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 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