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9:49
연예

현영민, FC 아나콘다 '독종' 훈련…적극 '슈팅+공격' 주문 (골때녀)

기사입력 2022.01.20 07:3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골 때리는 그녀들' 현영민이 비장의 승부수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영민은 지난 19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이하 '골때녀')에서 FC 아나콘다의 포메이션을 변경하며 첫 승에 도전했다. 현영민과 FC 아나콘다는 FC 구척장신과 승부를 펼쳤다.

특히 현영민은 승리를 위해 공격과 수비 전술을 변경했다. 지난 시합에서 수비를 맡겼던 윤태진과 주시은을 공격수로 기용한 현영민. 그는 신아영과 최은경 등 키가 큰 선수들에게 FC 구척장신 공격수 이현이에 대한 밀착 수비를 지시했다. 

현영민과 FC 아나콘다는 경기에 앞서 악재를 맞았다. 에이스 박은영이 FC 아나콘다의 민첩성 트레이닝 도중 최은영과 충돌하며 부상을 입은 것. 그럼에도 현영민은 FC 아나콘다 선수들의 마음을 다잡으며 자신만의 '독종' 훈련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현영민의 훈련은 FC 구척장신과의 시합에서 효과를 발휘했다. FC 아나콘다는 현영민의 지도를 따라 FC 구척장신의 예상 슈팅에 대한 수비 전략을 구상했다. 이들은 시합에서 현영민의 지시를 바탕으로 FC 구척장신의 공격 전술에 적극적으로 대응했다.

또한 현영민은 FC 아나콘다의 정신 무장을 도왔다. 현영민은 경기 시작과 함께 FC 구척장신의 골문으로 돌진한 주시은에게 적극적인 슈팅을 주문했다. 그는 FC 구척장신의 킥인 상황에서 FC 아나콘다의 집중력을 끌어올렸다. 아울러 현영민은 첫 실점 후 작전 타임을 통해 선수들의 기운을 북돋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경기 결과는 FC 아나콘다의 0 대 4 패배. 현영민과 FC 아나콘다 멤버들은 이현이의 강력한 슈팅을 중심으로 하는 FC 구척장신을 상대로 포기 없는 승부를 보여줬다. FC 아나콘다의 실력을 한층 향상시키며 놀라움을 안긴 현영민이 다음 시합을 어떻게 준비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골때녀'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사진=SBS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