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9 02: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로시가 부르는 '신승훈 자작곡', 이 계절에 듣기 좋은 'COLD LOV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10.14 17:36 / 기사수정 2021.10.14 17:5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로시가 가을 감성에 꼭 맞는 이별송으로 돌아왔다. 

로시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COLD LOVE(콜드 러브)'를 발매했다. 

'COLD LOVE'는 로시가 지난해 발매한 '오션뷰'(OCEAN VIEW)(Feat.찬열)' 이후 1년 2개월 만에 발매한 신곡이다. 발라드와 EDM을 접목시킨 퓨전 팝 장르의 곡으로, 후렴구의 강한 비트로의 전환이 돋보인다.

또한 '신승훈의 뮤즈'로 데뷔한 로시와 깊은 음악적 인연을 맺고 있는 가수 신승훈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 점에서도 이목을 모았다. 특히 지금까지 신승훈의 작곡법과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다 식은 너 다 식은 니 마음 / 난 알면서 다 알면서 온종일 waiting waiting waiting waiting', '우리 지금 마치 cold love 너무 오래돼 버린 cold war / 너의 차가운 손을 놓았어 / 쿨한 이별이 될 줄 알았어 / 근데 살갗이 쓰려와 더는 내게 상처를 내지 마' 등 이별하는 연인의 감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해낸 가사도 공감을 자아낸다.

로시는 한층 성숙해진 감성으로 이별을 노래해 곡 몰입을 배가시킨다. 그는 허스키하면서도 깊은 목소리로 '로시 표 이별송'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COLD LOVE'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런 온', '야식남녀', '사이코 메트리 그 녀석' 등에 출연한 라이징 스타 최재현이 출연해 로시와 연인 호흡을 펼쳤다. 로시는 감정 연기와 더불어 남녀 간의 심리를 세련된 얼반 댄스로 표현해 내며 곡이 지닌 감성을 극대화했다. 

사진=로시 'COLD LOVE'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