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0 02:58
게임

아이덴티티게임즈,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사옥 폐쇄, 적극 협조" [전문]

기사입력 2020.03.03 14:07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국내 게임업체 아이덴티티게임즈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3일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입장문을 통해 자사에 근무하는 직원 1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직원의 감염 경로는 질병관리본부에서 파악 중이며, 현재 전사 재택 근무를 실시 중이라고 덧붙였다. 

또 사옥 폐쇄 조치는 물론 지난 2월 28일부터 전사를 대상으로 재택 근무를 실시 중이라고 현재 상황을 전했다. 

이하 입장문 전문

안녕하십니까?

먼저 3월 3일 아이덴티티게임즈 직원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것에 대해 안타까운 말씀 전해드립니다.

해당 직원 감염 경로는 질병관리본부에서 파악 중에 있으며, 현재 전사 재택 근무를 실시하는 만큼, 해당 직원 및 같은 층의 근무 직원은 재택에서도 가족과의 접촉 최소화,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전달 됐습니다. 질병관리본부 통제에 따라 사옥 폐쇄 조치를 취했으며, 이후 질병관리본부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습니다.

액토즈소프트/아이덴티티게임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상황에 따라 지난 2월 11일부터 필요한 직원에 대한 재택근무 실시, 손 세정제, 손 소독기, 체온계, 일회용 마스크를 비치하고 두 차례의 방역을 실시했습니다.

감염병 위기 경보 단계가 심각 단계로 격상하고, 전국적으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전사를 대상으로 마스크 지급, 방역 강화 작업에 착수했으며, 지난 2월 28일부터 전사를 대상으로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방역을 강화하고, 확진자 및 관계자 자택 근무를 실시하는 등 기존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에도 정상 업무가 진행되니 취재 등 문의 사항이 있다면 평소와 같이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아이덴티티게임즈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