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6 09: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달샤벳 수빈, 12일 첫 솔로앨범 발표…'전부 자작곡'

기사입력 2016.05.10 08:18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달샤벳의 수빈이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수빈의 솔로 앨범 ‘꽃’을 오는 12일 낮 12시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사진 두 장에는 두 다리를 모은 채 의자에 앉아있는 수빈의 사진이 담겼다. 섹시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수빈의 모습과 함께 앨범 명 ‘꽃’이 함께 적혀있어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수빈의 솔로 앨범에 수록된 두 곡으로 모두 수빈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으로 수빈이 하고자 하는 음악과 감성을 담았다. 타이틀곡 ‘미워’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자신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다양한 변화가 있는 피아노 선율에 수빈의 애절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특히 수빈은 지난 달샤벳 여덟 번째 미니앨범 ‘Joker is alive’의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으며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았음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털털한 매력을 발산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수빈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솔로 앨범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수빈이 발표하는 첫 디지털 싱글 ‘꽃’은 12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