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8.25 13:42 / 기사수정 2015.08.25 13:4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누구나 알지만 제대로 알지 못했던 영조와 사도세자의 비극을 그려낸 이준익 감독의 영화 '사도'가 영조와 사도 부자를 둘러싼 가족들의 엇갈린 이해관계를 밀도 있게 표현해낸 문근영, 전혜진, 김해숙, 박원상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와 단 한 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내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문근영, 전혜진, 김해숙, 박원상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완성해낸 영조와 사도의 엇갈린 운명을 둘러싼 인물들을 담아냈다.
10세의 나이로 사도세자와 혼인한 혜경궁으로 분한 문근영은 사도세자의 아내이자 정조의 어머니로서 가질 수 밖에 없었던 딜레마를 생생하게 드러냈다.
청초한 매력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그녀는 영조와 사도의 갈등 속에서 아들인 세손 정조를 지키기 위해 시어머니 영빈을 부추기고 남편의 죽음을 외면하는 혜경궁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내며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매 작품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연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전혜진은 사도세자의 생모 영빈으로 분해 남편에 의해 비참한 죽음을 맞이하는 아들을 지켜볼 수 밖에 없었던 어머니의 애통함을 그려냈다.
영빈을 연기한 전혜진은 아들의 잘못을 누구보다 먼저 남편 영조에게 고변하며 선처를 구하는 어머니의 애틋한 심정을 그려내며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