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1 01: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김예림, 새 앨범 첫 타이틀 '아우' 음원·뮤비 22일 선공개

기사입력 2015.04.20 08:10 / 기사수정 2015.04.20 08:22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김예림이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첫 번째 타이틀 곡 '아우(Awo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선공개한다. 
 
20일 김예림 소속사 미스틱89에 따르면 김예림은 1년 5개월만의 새 앨범 '심플 마인드' 발매에 앞서 '아우'를 먼저 공개하고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아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곡은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 김예림과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고 있다. 
 
김예림과 프라이머리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24일 발표된 프라이머리와 오혁의 프로젝트 앨범 '럭키 유(LUCKY YOU)'로 한 차례 호흡을 나눴다. 당시 김예림은 앨범의 수록곡 '공드리'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매혹적이면서도 흡입력 있는 목소리로 곡을 소화하며 프라이머리와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또한, 그동안 도회적이고 시크한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김예림이 이번 곡에서는 여성들의 앙큼한 연애상을 대변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 곡을 통해 김예림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심플 마인드'의 첫 번째 타이틀곡 '아우'는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마음만 먹으면 여우로 변신해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는 발칙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통통 튀는 재미있는 비트와 '난 너를 꼬셔', '넌 내게 꽂혀' 등 당돌한 가사가 김예림의 목소리와 만나면서 매력이 극대화 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지난 2013년 11월 정규 1집 '굿바이 20(Goodbye 20)' 이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던 김예림은 오는 4월 말 '심플 마인드'로 컴백한다. 이에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지난 17일 프라이머리, 빈지노로 구성된 참여 아티스트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남녀가 알아가는 과정이 복잡할 것 같아도 사실은 단순하다'는 메시지에서 출발한 '심플 마인드'는 단순명료하고 쿨한 김예림의 성격과도 닿아 있는 앨범이다. 김예림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는 물론 나아가 보통의 20대가 경험하고 있는, 또는 20대를 겪었던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김예림 ⓒ 미스틱89]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