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2 00:44
연예

정석원♥백지영, '강남 80평' 아파트 거주에도 재테크 NO…"주식 하나도 없어"

기사입력 2026.02.21 20:33 / 기사수정 2026.02.21 20:33

김지영 기자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가수 백지영이 재테크로 주식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백지영'에는 '레전드 기싸움 짤 "이효리vs백지영" 그날의 진실 (라이브 Q&A)'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Q&A 시간을 가졌다.

방송 중 "머리를 자를 계획은 없느냐"는 질문에 정석원은 "저도 자르고 싶은데 일 때문에 길러야 한다. 태어나서 이렇게까지 머리를 길러본 적이 없어서 매우 어색하고 불편하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또 "석원아 선배 왔다, 몇 기냐"는 댓글에는 "충성! 병 995기입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제작진은 두 사람을 향해 "저번 주에 올라간 테슬라 영상 반응이 좋았다. 테슬라 광고 아니냐는 반응이 많았다"고 언급했다.

유튜브 '백지영'
유튜브 '백지영'


이에 백지영은 "테슬라에서 받은 돈은 단돈 10원도 없다"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고, 정석원은 "우리가 너무 좋은 얘기만 했나?"라며 웃음을 보였다.

제작진이 "그럼 테슬라에서 차 한 대는 해줘야 하는 것 아니냐는 반응도 있다"고 하자, 백지영은 "우리 주차장이 없어서 줘도 못 받는다. 만약 준다고 하면 받아서 우리 구독자분들께 드리겠다"고 재치 있게 답했다.

또한 라이브 중 "테슬라 주식이 있느냐"는 질문에 백지영은 "우리는 테슬라 주식도 없고, 주식 같은 건 하나도 없다"고 밝혔다.

한편 백지영은 2013년 배우 정석원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과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백지영은 '재산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 "차 2대, 집 1채 있다"고  답했다. 백지영은 현재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80평 아파트에 거주중이다.

사진=유튜브 '백지영'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