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1 23:36
연예

딘딘, 캐나다로 떠난다…"마약 검사 결과 공개할 것" (딘딘은딘딘)

기사입력 2026.02.21 20:00

김지영 기자
유튜브 '딘딘은 딘딘'
유튜브 '딘딘은 딘딘'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래퍼 딘딘이 오는 4월 캐나다로 떠난다.

20일 유튜브 채널 '딘딘은 딘딘'에는 "[속보] 캐나다 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딘딘은 "해명하겠다. 사실 캐나다 관광청에서 메일을 받아 캐나다에 가게 됐는데, 관광청 본사가 캐나다에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 그래서 저희끼리 먼저 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으로 공개하는데 4월에 자체적으로 떠날 예정이다. 가서 원하는 걸 많이 만들어올 계획인데 그러려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딘딘은 "이번 캐나다 여행에는 스페셜 게스트가 있다"며 "작은 누나에게 의사를 물어봤는데, 영상 조회수가 100만을 넘는 걸 보고 신이 나 작은 네모인 누나와 함께 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딘딘은 딘딘'
유튜브 '딘딘은 딘딘'


또한 딘딘은 "제 고등학교도 방문할 예정이고, 자주 갔던 식당과 첫사랑이 살았던 집도 아직 기억난다"며 구체적인 여행 계획을 공개했다.

이어 딘딘은 "사실 제일 중요한 건 이렇게 대놓고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광고주분들이 필요하다"며 "여러 항공사를 언급하면서 세세하게 홍보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마약 검사 키트를 언급하며 "혹여 캐나다에서 돌아올 때 사람들이 의심할 수 있으니 키트로 검사하는 모습을 실제로 보여드리고 아무 문제 없다는 걸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딘딘은 고등학교 1학년 때 캐나다 밴쿠버로 유학을 떠나 3년간 생활했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유튜브 '딘딘은 딘딘'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