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9 23:04
연예

개리, 子 하오 폭풍 성장 근황 공개…소년미 물씬 '모델 포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9 10:40 / 기사수정 2026.02.19 10:40

래퍼 개리 가족
래퍼 개리 가족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래퍼 개리 가족 근황이 공개됐다.

김세은은 17일 자신의 계정에 “사랑하는 이들과 즐거운 설 보내세요. 2026년도 복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개리, 김세은, 그리고 아들 하오의 단란한 가족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일본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호숫가를 배경으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하오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층 훌쩍 자란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는 물론,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카키색 점퍼, 오렌지 컬러 머플러를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패셔너블한 매력을 드러냈다.



개리 역시 블랙 코트와 비니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김세은은 퍼 모자와 선글라스를 매치해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가족 모두 각자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로 ‘패밀리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하오 이렇게 컸어?”, “폭풍 성장 실감 난다”, “가족 분위기 너무 보기 좋다”, “패션 센스 유전인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리는 지난 2017년 김세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오를 두고 있다. 하오는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 김세은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