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7 17:32
연예

'결혼 전제' 하정우♥차정원, 사랑하면 닮는다더니…이틀 만 나란히 '소통'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2.07 10:10 / 기사수정 2026.02.07 10:11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하정우, 차정원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하정우, 차정원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나란히 열애를 인정한 하정우, 차정원 커플이 '결혼 전제' 공개 열애 후 근황도 나란히 전했다.

지난 4일 배우 하정우가 일반인 여성과 결혼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와 관련 하정우의 소속사는 결혼설에 대해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으나, 결혼과 관련해 확정된 사항은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그러나 이후 열애 상대가 일반인이 아닌 배우 겸 인플루언서 차정원이라고 밝혀졌다. 이에 차정원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도 두 사람의 결혼설과 관련해 "교제 중인 것은 맞다. 결혼은 아직 아니"라고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하정우, 차정원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하정우, 차정원


평소 활발한 SNS 활동으로 소통했던 두 사람은 결혼설 당일과 그 다음날까지도 조용했다. 그러나 이틀 뒤인 6일 하정우는는 스토리 기능을 이용해 3월 공개를 앞둔 tvN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예고편을 공유했다.

이어 하정우는 "용접용 물안경"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담은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팬들의 댓글에 독특한 답글을 남겨 '댓글 맛집'으로 통는 하정우에게 이번 게시물에서는 유독 결혼 축하 댓글이 쏟아졌다.

이에 하정우는 "아직 있어야 된다니까요", "아직 이릅니다", "식장 들어갈때까지 몰라요" 등 솔직하면서도 아슬아슬한(?) 답글을 남겼다.

차정원 인스타그램
차정원 인스타그램


그런가 하면, 이날 차정원도 직접 SNS에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정원은 야경을 바라보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으로 조용히 근황을 전했고, 해외 여행 중 촬영한 야경으로 평화로운 일상은 전한 그는 'Thank You'라는 문구와 손을 모은 스템프가 찍힌 카드 사진을 게재했다. 꾸벅 인사하는 이모지 두 개도 함께했다.

결혼설 이후 하정우와 차정원이 장기 열애 중이었다는 과거 목격담 혹은 증거 사진들이 끌올되고 있어 이 또한 눈길을 끌며, 두 사람의 결혼 결실에 시선이 모인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차정원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