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7 22:57
게임

로지텍 코리아, 농심 레드포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기사입력 2026.01.27 18: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지텍이 농심 레드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7일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조정훈)는 e스포츠 프로게임단 농심 레드포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지난해에 이은 연장 계약이다. 로지텍은 2026년에도 농심 레드포스 소속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협업 활동을 전개하며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국내외 무대에서 경쟁력을 갖춘 농심 레드포스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가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의 집중력과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파트너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레드포스 오지환 대표는 "로지텍과 파트너십은 선수단이 최고의 환경에서 훈련과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든든한 기반"이라며, "탄탄해진 선수단과 함께 2026 시즌에는 팬들에게 더 경쟁력 있는 경기와 인상적인 성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지텍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 SUPERLIGHT 2c', 래피드 트리거 게이밍 키보드 'PRO X TKL RAPID'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프로 선수들의 경기력 발휘를 돕고 e스포츠 현장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 = 로지텍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