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0 20:29
연예

영파씨 도은, 데뷔 첫 솔로 OST 가창…'모범택시3'서 유니크 음색 과시

기사입력 2025.12.20 17:0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 멤버 도은이 데뷔 첫 솔로 OST를 가창했다.

도은이 부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의 OST Part.5 'Fly with me'가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모범택시3'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대행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걸그룹 출신의 연예 기획사 대표인 '강주리'(장나라)가 새로운 빌런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도은이 참여한 'Fly with me'는 중독성 강한 신시사이저 테마와 반복되는 멜로디의 조화 속 베이스 라인이 단단히 곡의 중심을 잡는 팝 댄스곡이다. 극 중 아이돌 그룹 '엘리먼츠'의 데뷔곡으로 삽입된 이 곡은 연습생들의 꿈을 향한 설렘과 에너지를 경쾌하게 담아내 몰입도를 배가했다.

특히, 도은이 솔로 OST를 가창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과 표현력으로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도은이 가창한 '모범택시3'의 OST Part.5 'Fly with me'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S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