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5:30
연예

김대호, 이장우 이어 '나혼산' 졸업하나…"내년 결혼한다, 4년치 연봉 벌어" (흙심인대호)

기사입력 2025.12.03 14:21 / 기사수정 2025.12.03 17:53

김대호 / 엑스포츠뉴스 DB
김대호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김대호가 결혼정보업체를 찾았다.

2일 유튜브 '흙심인대호' 채널에는 '"계약금이....억이요?!" 재력OK 외모OK(?) 준비된 남자 김대호의 솔로 탈출 프로젝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대호는 역삼동에 위치한 결혼정보회사를 찾아 상담에 나섰다.

상담사는 김대호의 이상형과 종교, 결혼관 등을 꼼꼼히 체크했다.

연 수입과 자산을 묻는 질문에 김대호는 "나쁘지 않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퇴사를 하고 9개월 동안 MBC 4년 치 연봉을 벌었다"며 프리랜서 선언 후 어마어마하게 오른 수입을 자랑했다.



상담사가 자산 규모를 묻자 김대호는 "일단 2주택을 소유하고 있고, 지금 회사 계약금을 받았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김대호의 계약금 액수를 확인한 상담사는 "대박이다. 갑자기 잘생겨 보인다"며 뜻밖의 금액에 놀라워했다.

그러자 김대호는 "나 올해 결혼한다"고 호언장담 후,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내년에 한다"고 정정했다. 

이에 상담사도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에는 옆에 누군가 계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대호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는 최근 이장우가 결혼으로 하차하면서 멤버 변동을 겪은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흙심인대호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