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0:21
연예

'크러쉬와 5년째 열애♥' 조이, 뼈말라 비결 뭐길래…놀라운 근황, 다이어트 이렇게 성공했다고?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03 13:27

조이 계정
조이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근황을 전했다. 

2일 조이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쉽지 않은 순간이 있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순간도 있다. 상하이 팬들 고맙다. 그날의 따뜻함과 미소는 제가 조용히 마음속에 고이 간직하겠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블랙 컬러의 투피스 스타일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거울 셀카를 남기는 등 다양한 포즈로 분위기를 뽐냈다.

화이트 카라와 리본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또 꽃다발을 안고 있는 모습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조이 계정
조이 계정

조이 계정
조이 계정

조이 게정
조이 게정


지난 4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다이어트를 이어가던 모습과 비교해, 최근에는 한층 더 슬림해진 체형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현재는 이른바 ‘뼈말라’ 수준으로 보일 정도.

당시 그는 “마른 체질이 너무 부럽다. 다시 태어나면 마른 체질로 태어나고 싶다”고 말하며 체형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얼굴과 몸이 비슷하다고 하더라. 얼굴이 동글동글하면 체형도 동글동글한 것 아니냐”고 덧붙이기도 했다.

MBC '나혼자 산다
MBC '나혼자 산다


또한 방송에서 아침 레몬수, 사과에 땅콩버터 등 ‘혈당 다이어트’ 식단을 실천하는 모습도 공개한 바 있다.

네티즌들은 "완전 뼈말라", 다음에 또 만나길", "행복하자", " 첫 해외 단독 팬미팅 너무 잘했어!!!", "너무 예쁘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이는 지난 2021년 8월부터 가수 크러쉬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햇수로 5년째 공개열애 중이다.

사진=조이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