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06:59
연예

"어디 모지란가"·"adhd 검사하길"…'유상무♥' 김연지 악플에 충격 "많이 힘들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02 10:05

유상무, 김연지
유상무, 김연지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코미디언 유상무 아내인 작곡가 김연지가 악플에 고통을 호소했다. 

김연지는 1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솔직히 첫 댓글부터도 기분 좋진 않았는데 좋은 게 좋은거다 하고 대댓글 좋게 남겨드렸다. 이때다 싶으셨는지 선 넘는 댓글을 너무 많이 다신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심경글을 남겼다. 

그는 "저 진짜 멘탈도 강하고 어지간하면 상처 잘 안 받는데 이런 댓글 연속으로 달리니까 건강한 줄 알았던 제 멘탈도 흔들흔들 한다"며 "디엠으로 갑자기 욕설이 날아온 적도 있고 평소에도 모르는 분들께 욕 많이 들으면서 살고 있지만 오늘은 별거 아닌 이런 댓글에도 좀 많이 힘들다"고 호소했다. 



이와 함께 자신의 영상에 달린 악플도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김연지가 '공구'하는 제품 먹방 영상에 "연지님 미안한데 먹는 모습은 너무 안 이뻐요. 늘 느꼈는데 얘기해주는 게 좋겠어요. 억지로 먹는 모습 같아서.. 표정이 웃겨서 좀 거시기 해요", "사람은 다 같은 생각을 하는구나. 먹는 거 보고 첨에 어디 모지란가 했는데. 지금은 웃겨서 봐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김연지는 "맛있어서 먹는 건데.. 먹을 때 제 모습을 못 보니까 몰랐어요. 조심해서 먹어볼게요!", "제가 좀 모지란 것도 있어요. 또르르"라며 유쾌하게 악플을 넘기고자 했다. 그러나 또다른 누리꾼은 "연지님 adhd 검사 해보셔야 될 듯 해요.."라며 거들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한편 김연지는 지난 2018년 유상무와 결혼했다. 

사진 = 김연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