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주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11월의 신부가 된 배우 박진주가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다.
최근 박진주의 웨딩촬영을 맡은 한 스튜디오는 "진주 씨와 함께 진행하게 돼 행복했습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진주의 웨딩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박진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진주

박진주
박진주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쪼그려 앉아 두 손으로 얼굴에 꽃받침을 하며 미소짓는 등 디즈니 공주를 연상케 하는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달 박진주는 오랜 연인과 11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박진주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오랜 기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양가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박진주
최근 대만에서 열린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 'Princess All Stars in Concert'에 유일한 한국인 게스트로 초청받아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곡들을 노래하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지난 7일부터 '어쩌면 해피엔딩'의 10주년 기념 공연에서 클레어 역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박진주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진주
최근에는 영화 '오케이 마담2'(감독 이철하)의 출연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엄정화, 박성웅 등이 출연하는 '오케이 마담2'에서 박진주는 크루즈 객실 팀장 선아 역을 맡아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 소피소스튜디오, 엑스포츠뉴스DB, 디즈니 프린세스 콘서트-MNA Studio, CJ CGV(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