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3:53
연예

나영석 손잡고 韓 떠난 이수근x은지원x규현…'케냐 간 세끼', '아는 맛'의 컴백

기사입력 2025.11.18 11:54

넷플릭스 '케냐 간 세끼'
넷플릭스 '케냐 간 세끼'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가 공개를 한 주 앞두고 놓쳐선 안 될 관전 포인트와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는 25일 첫 공개되는 '케냐 간 세끼'는 믿고 보는 웃음 메이커 3인방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우당탕탕 아프리카 여행기다.

케냐의 광활한 대자연과 하나 된 세끼 형제들의 좌충우돌 사파리 접수 여행이 싱싱한 날것의 웃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예능계 ‘히트 메이커’로 통하는 나영석 PD와 김예슬 PD의 ‘아는 맛’ 예능을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케냐 간 세끼' 스틸컷
'케냐 간 세끼' 스틸컷


앞서 나영석 피디는 '케냐 간 세끼'를 전통적인 버라이어티 예능 작법으로 만들었다고 이야기한 바 있다. 중독적이고 익숙한 ‘아는 맛’에 신선함을 한 스푼 가미한 것.

'케냐 간 세끼'는 에그이즈커밍의 색깔과 재미가 가장 잘 녹아든 작품으로 한국 시청자들에게는 편안한 즐거움을, 글로벌 시청자들에게는 색다른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제는 운명 공동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수근, 은지원, 규현은 한층 농익은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오래된 호흡만큼이나 서로를 너무 잘 아는 세끼 형제들은 케냐로 떠나 인생에서 다신 없을 경험을 하고 돌아온다.

시청자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온 조합인 만큼 '케냐 간 세끼'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재미는 물론, 먼 케냐를 대신 여행해 주는 대리 설렘과 만족감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은지원, 규현, 이수근
은지원, 규현, 이수근


여기에 예측 불가의 상황들 속 멤버들의 티키타카가 유쾌한 재미를 안긴다. 나영석 PD는 “여행의 묘미는 돌발 상황과 거기에 대처하는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라고 생각한다”라며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춘 멤버들과 제작진이 함께했기에 매 순간이 즐거웠다”라고 전했고, 김예슬 PD는 “수근의 입담, 지원의 장난스러움, 규현의 덤덤함이 조화롭게 티격태격하는 부분이 가장 사랑받는 포인트라고 생각한다”라면서 “서로를 챙기다가도 네가 옳은지 내가 옳은지 보자며 시비를 가리는 등 숨 돌릴 틈 없이 이벤트가 생기는 편이라 촬영장에서도 힘든 것보다 즐거움이 컸다. 셋이 함께 만난 건 오랜만이라 이전보다 더욱 ‘찐해진 케미’로 웃음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떠난 여행지, 아프리카 케냐 또한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눈이 탁 트이는 푸른 초원에 입성한 세끼 형제들은 사파리 ‘빅5’ 탐색에 나선다.

동물에 대한 깨알 지식으로 가득한 은지원은 물론이고 이수근, 규현, 제작진까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하는 사파리 탐험이 이어진다.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 스틸컷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 스틸컷


이들과 케냐 여행을 즐기다 보면 나영석 사단의 전매특허 게임이 곳곳에서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말하기’, ‘좀비 게임’ 등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했던 고전 게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미션들이 쉴 새 없이 펼쳐진다.

그 안에서 서로를 물고 뜯고 협동하는 야생의 예능인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시너지도 기대를 높인다.

한편, '케냐 간 세끼'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25일(화)에는 1화부터 3화가, 12월 2일(화)에는 4화부터 6화가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