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00:38
연예

최시원, 베이비복스 만났다…레전드 무대 리스펙 "그 시절의 설렘"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01 07:30 / 기사수정 2025.10.01 07:30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선배 베이비복스의 콘서트 관람 후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최시원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O.X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BACK to V.O.X: New Breath. 23년 만에 같은 공간에서 열린 이번 콘서트. 오래된 추억을 다시 꺼내 주며, 그 시절의 설렘을 고스란히 전해 주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분명 수많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거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많은 후배들의 길을 비추는 등대 같은 따뜻한 존재가 되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따뜻한 감동을 나눠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긴 시간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잘 봤습니다”라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최시원은 블랙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V.O.X 멤버들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꽃다발을 들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선배들을 향한 존경과 애정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한편, 베이비복스는 지난 9월 26일, 27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Baby V.O.X CONCERT BACK to V.O.X: New Breath’라는 타이틀로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 = 최시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