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22:19
연예

'하시2' 이규빈, 2년 연애 끝 결혼한다…♥연인에 다이아 반지 프러포즈 '눈길'

기사입력 2025.08.18 15:18 / 기사수정 2025.08.18 15:18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하트시그널2' 출연자 이규빈이 모델 안선미와 공개 연애 2년 만에 결혼한다.

18일 안선미는 개인 계정을 통해 "I said ye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규빈이의 서른 세번째 생일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나를 보며 왼손 네번째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줬다"며 "태어나 처음 받아보는 백송이 장미도 한아름 안았다"며 "저녁 식사하던 레스토랑에 'Perfect' 노래까지 흘러나왔다는데 놀라고 우느라 기억이 안난다"고 프러포즈 당시 감동적인 순간을 회상했다.

이어 "규빈이가 준비했을 모습을 떠올리니 눈물이 줄줄줄나지만 정신차리고 일단 yes, yes, yessssssss!"라며 청혼을 받아들인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선미는 왼손 약지에 반지를 낀 채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장미꽃 사이 놓인 반지 케이스와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반지가 눈길을 끈다.

해당 반지는 영국 명품 주얼리 브랜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안선미의 손가락을 더욱 빛나게 했다.

한편 서울대 출신인 이규빈은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순정남의 매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2023년에는 2019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진' 수상자이자 패션, 뷰티 등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안선미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사진=안선미 계정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