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51
연예

'큐브 막내' 나우즈, '선배' 사랑 듬뿍…"아이들 우기 '너네 정말 잘생겨' 칭찬"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07.09 17:08



(엑스포츠뉴스 광진, 장인영 기자) 그룹 나우즈(NOWZ)가 '큐브' 선배들과의 작업기를 떠올렸다.

9일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이그니션(IGNI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나우즈의 '이그니션'은 다채로운 청춘의 순간들을 노래한 앨범으로, 누구나 마음속에 영원히 남을 찬란하고 뜨거운 청춘의 순간들을 타이틀곡 '에버글로우(EVERGLOW)'를 비롯한 5개 트랙에 담았다.

지난달 17일 발표한 선공개곡 '자유롭게 날아'는 소속사 직속 선배인 아이들 우기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피처링에 참여해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우기와의 작업 과정에 대해 묻자 시윤은 "우기 선배님께서 '너무 멋있게 하려고 하지 말고 힘을 빼고 자연스럽게 하면 좋겠다'는 말씀을 해주셨다"고 얘기했다. 

펜타곤 우석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해 후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는데, 현빈은 "우기, 우석 선배님께서 '너네 정말 잘생겼다'라고 해주셨는데 그 말이 기억에 남는다. 힘이 됐다"고 재치를 뽐냈다. 

팀에서 랩을 맡고 있는 진혁은 "제가 처음에 짰던 플로우가 있었는데 표현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곡을 잘 살릴 수 있는 방법을 얘기해 주셨다. 몰랐던 부분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또 다른 느낌으로 곡을 살릴 수 있어서 뿌듯했다"고 전했다. 

한편, 나우즈의 미니 1집 '이그니션'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