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4:52
연예

'쇼! 음악중심 in JAPAN' 에스파→투바투 7월 개최…초대형 라인업

기사입력 2025.04.25 16: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지난해 일본 현지에서 관심을 받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7만석 전석 매진된 MBC '쇼! 음악중심 in JAPAN'이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 출연 아티스트로는 aespa, Hearts2Hearts, 아일릿(ILLIT), INI, IVE, izna, KiiiKiii, NCT WISH, NEXZ, NiziU, n.SSign(엔싸인), 태민(TAEMIN), 더보이즈(THE BOYZ),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ABC 순)

오는 7월 5일과 6일 일본에서 개최되는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K-POP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채워지며 ‘PLAYFUL SUMMER!’라는 주제로 올 여름 최고의 음악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 팬덤을 사로잡은 K-POP 대표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공연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연이어 펼쳐질 계획이다.

이어 오는 5월 12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역대급 추가 라인업이 발표될 예정으로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쇼! 음악중심 in JAPAN' 제작진은 “각 무대마다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는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7월 5일, 6일 양일간 일본 베루나돔에서 진행한다. 티켓 판매 정보는 25일 오후 6시 2025 쇼! 음악중심 in JAPAN 일본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