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24
연예

[단독] 손연재, 엄마 되고 '이미지 변신' 쐐기 박는다…유튜브 도전

기사입력 2025.04.23 09:24 / 기사수정 2025.04.23 09:24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론칭하며 대중과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2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손연재는 최근 국내 대형 콘텐츠 제작사와 손잡고 유튜브에 도전, 대중과의 거리를 좁힐 예정이다.

어린 시절부터 '리듬체조 요정'으로 불리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그는 은퇴 후 리듬체조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CEO로 변신, 후배 양성에 집중해왔다. 은퇴 이후 간간이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기는 했지만, 과거에 비해 상대적으로 활동을 조용하게 이어갔다.



그러나 최근에는 결혼과 출산 이후 육아 일상까지 가감없이 공유하며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려는 노력 중이다. 손연재의 친근하고 편안한, 인간적인 매력이 새롭다는 반응도 높다. 이에 따라 이번 유튜브 도전은 대중과의 거리를 좁히는 동시에 이미지 변신의 결정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근 배우 한가인, 이민정, 고소영 등 연예계 대표 스타들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간적인 모습을 공개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손연재의 이번 행보 역시 변화하는 소통 트렌드에 발맞춘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