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47
연예

나비, 신곡 '별짓 다 해봐도' 챌린지 화제…이무진에 전유진까지 참여

기사입력 2025.04.21 14: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나비의 신곡 ‘별짓 다 해봐도’의 인기가 뜨겁다.

나비의 새 싱글 ‘별짓 다 해봐도’가 지난 7일 발매된 가운데 동료 가수들의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별짓 다 해봐도’는 연인과의 이별 후 그리움과 상처에서 벗어나기 위해 애써보지만 결국엔 지울 수 없는 감정을 그려낸 발라드 곡으로, 나비의 애절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이 대중의 귀를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가수 전유진, SOLE, 이무진, 솔지, 길구, 벤, 양다일, 그룹 허용별(허각, 신용재, 임한별) 등 가요계 선후배 아티스트들의 지원사격과 함께한 ‘별짓 다 해봐도’ 챌린지 숏폼 영상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비는 신곡 발매와 동시에 TJ미디어와 함께하는 ‘TJ챌린지’의 네 번째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J챌린지’는 나비의 신곡을 TJ반주곡과 함께 커버해 업로드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로,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 원 상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나비는 TJ챌린지를 비롯해 현재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신빨토크쇼 귀묘한 이야기’,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 등 다수의 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코없코’, ‘마이크앤드’ 등의 음악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플랜비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