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44
연예

정미애, 빈예서와 '전국노래자랑' 동기였다…"닮고 싶은 친구" (아침마당)

기사입력 2025.03.07 10:46 / 기사수정 2025.03.07 10:46

임나빈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가수 정미애가 빈예서와 함께 '아침마당'을 다시 방문했다.

7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정미애, 빈예서가 게스트로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정미애는 빈예서와 함께 KBS 1TV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과 연말결선 대상 수상자임을 밝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미애는 "저는 2005년 '전국노래자랑' 대구시 북구편에서 최우수상을 받고 그 해 연말결선에서도 대상을 받았다. KBS는 친정과도 같은 방송이다"라며 친근감을 내비쳤다.

또한 정미애는 "아팠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으로 처음 복귀했다. 작년 10월부터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많은 분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있다"라며 KBS와의 인연을 전하기도 했다.

복귀 스토리뿐 아니라 정미애는 빈예서와 함께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대상을 수상했던 정미애와 빈예서는 '꽃바람' 듀엣으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정미애는 빈예서와 처음으로 무대에 함께 올랐다고 전하며 "빈예서 양은 어린 친구인데도 불구하고, (노래 부를 때) 호소력이 장난이 아니다. 닮고 싶은 매력이 있는 친구"라고 언급, 훈훈한 이모, 조카 케미를 자랑했다.

사진=KBS 1TV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