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4:33
연예

개그맨 김두영, 필리핀으로 이민…"은퇴 아닌 도전" [전문]

기사입력 2025.03.06 10:57 / 기사수정 2025.03.06 14:4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맨 김두영이 가족들과 함께 이민을 결정, 필리핀으로 떠났다. 

김두영은 5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이미 아시는 분도 계실 테고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테지만, 오늘 저녁에 저는 저희 가족들과 함께 대한민국을 떠나 타국에서의 이민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 전부터 꿈꿔왔던 인생 2막의 시작을 부디 응원해 주시고, 저와 가족들 모두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다"며 이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올해로 방송생활 만 20년을 채우고 오늘을 마주해보니, 급변하는 방송제작환경과 빠르게 소모되는 컨텐츠 범람의 시대에서 벗어나 조금은 느리고 여유있게 살기위해 무더운 여름나라에서 돌아올 기약없이 살아보고 싶었다"면서 "제가 어디로 이민을 떠나는지에 대해서는 이미 인스타아이디에 7년전부터 스포 해두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수도 있겠지만 예전부터 꿈꾸던 생활을 위해 조금씩 조금씩 꾸준히 준비해서 드디어 오늘에서야 떠나게 됐다"며 필리핀으로 떠나는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항간에서는 은퇴냐, 개그맨 포기한거냐 라고 물어보시는데, 저의 대답은 도전"이라면서 "도착하자마자 부터 현지 적응 생활기를 담은 유튜브와 여행사업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꾸준히 제 나름대로의 능력을 발휘해 보겠다. 한국을 떠난다고해서 제가 코미디언이 아니게 되는것은 아니니까"라고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김두영은 "마지막으로 제 힘든 결정을 응원해주고 지지해준 저의 가족들에게 감사하단 말씀드리며, 제 목숨이 붙어있는한 가족을 위해 가족을 향해 살겠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김두영은 2006 MBC 1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최근에는 펄스픽의 '동개올림PICK'에 출연했다. 

다음은 김두영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두영입니다. 이미 아시는분도 계실테고 모르시는분들도 계실테지만, 오늘 저녁에 저는 저희 가족들과 함께 대한민국을 떠나 타국에서의 이민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전부터 꿈꿔왔던 인생2막의 시작을 부디 응원해주시고, 저와 가족들 모두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올해로 방송생활 만 20년을 채우고 오늘을 마주해보니, 급변하는 방송제작환경과 빠르게 소모되는 컨텐츠 범람의 시대에서 벗어나 조금은 느리고 여유있게 살기위해 무더운 여름나라에서 돌아올 기약없이 살아보고 싶었습니다.
제가 어디로 이민을 떠나는지에 대해서는 이미 인스타아이디에 7년전부터 스포 해두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수도 있겠지만 예전부터 꿈꾸던 생활을 위해 조금씩 조금씩 꾸준히 준비해서 드디어 오늘에서야 떠나게 되었습니다.

항간에서는 은퇴냐, 개그맨 포기한거냐 라고 물어보시는데, 저의 대답은 도전입니다. 도착하자마자 부터 현지 적응 생활기를 담은 유튜브와 여행사업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꾸준히 제 나름대로의 능력을 발휘해 보겠습니다. 한국을 떠난다고해서 제가 코미디언이 아니게 되는것은 아니니까요.

마지막으로 제 힘든결정을 응원해주고 지지해준 저의 가족들에게 감사하단 말씀드리며, 제 목숨이 붙어있는한 가족을 위해 가족을 향해 살겠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두영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