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39
연예

'쏜애플→유다빈밴드'…'MPMG WEEK 2025' 성료

기사입력 2025.02.17 21:42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MPMG WEEK 2025'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7일 MPMG(엠피엠지)는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레이블 감사제 'MPMG WEEK 2025(엠피엠지 위크)'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엠피엠지 위크'는 'PICK YOUR TASTE'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으며, 소속 아티스트 단독 공연 'BLUE LABEL(블루라벨)', 특별한 조합을 선보이는 'Limited Edition(리미티드 에디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블루라벨'에서는 쏜애플이 정규 2집 '이상기후' 10주년 기념 바이닐 발매를 기념해 해당 앨범 전곡을 선보였고, 유다빈밴드는 QR코드 투표로 앵콜곡을 선정하는 등 적극적으로 관객과 소통했다. 터치드는 랜덤 셋리스트 방식으로 공연의 재미를 더했고, 솔루션스는 강렬한 연주 퍼포먼스로 몰입감 높은 무대를 펼쳤다.

'리미티드 에디션' 공연은 '말할 수 있는 비밀'과 '이준형의 FOLK & TALK'로 구성됐다. '말할 수 있는 비밀'에선 터치드 채도현, 유다빈밴드 유명종이 건반 중심 무대를 선보였고, SURL 오명석(드럼), 아월 박진규(베이스)가 힘을 보탰다. '이준형의 FOLK & TALK'에서는 유다빈밴드 유명종, 아월 홍다혜, 라쿠나 정민혁 등이 게스트로 참여해 토크쇼를 선보였고, 특히 이준형은 2월 25일 발매 예정인 신곡 'Cosmos'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민트페이퍼 브랜드 공연 '78LIVE', 'A.N.D #47', '민트페스타' 등에는 연정, 우예린, 정우물, 짙은, 모브닝, 이강승, 권순관 등이 참여해 무대를 빛냈다. '원콩쿨' 우승 팀으로는 독특한 음악색을 지닌 삼월생이 선정됐다.

전시 프로그램 'st:ART'는 '마트'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2024년 발매 앨범 및 공연 IP로 공간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산을 오르는 산악 출정식, 유다빈이 직접 뜨개 강사가 되어 팬들에게 뜨개질을 가르친 '다다익선 뜨개교실', 아티스트 의류·소장품을 판매하는 '??마켓', 레코드 라운지 마켓 vol.16 등이 팬심을 사로잡았다.

MPMG(엠피엠지)는 "매년 진행하는 레이블 감사제이지만, 올해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더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5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 앨범, 콘서트, 페스티벌 소식으로 찾아뵐 예정"이라고 약속했다.

사진 = MPMG(엠피엠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