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08 18:41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8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에 여덟 번째 에피소드 최종 스토리인 'Part2. 우리 모두를 죽여도'를 업데이트하고 프로모션 영상(다운로드)을 공개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새로운 전투 지역과 신규 보스 몬스터의 공격 모션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담겨있다. 특히, 전작 '마비노기'에서도 선보여져 큰 인기를 끈 바 있는 몬스터 '글라스 기브넨'과 '서큐버스(Succubus)'가 등장한 독특한 전투 영상도 포함돼있다. 이 밖에 '에피소드8 Part2' 스토리 티저 영상(다운로드)과 '이비' 마법스킬 개편 영상(다운로드)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테스트 서버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던 '이비' 캐릭터 개편 내용이 본 서버에 적용됐다. 이로써 '이비'의 두 가지 속성(공격형, 마법형) 중 '스태프' 무기를 사용하는 마법형 스킬이 전면 수정돼, 총 네 단계에 걸친 '집중' 정도에 따라 보다 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다소 취약한 방어력을 보완할 수 있는 스킬인 '마나앰버'도 함께 추가됐다.
새로운 전투지역 '카타콤'은 에피소드 8의 배경이 되는 장소로, 이 곳에서 신규 레이드 보스 '글라스 기브넨' 등 다양한 몬스터와 조우하게 된다. 네 개의 거대한 팔과 날개를 가진 괴수형 몬스터 '글라스 기브넨'은 날개를 이용한 강한 광역 공격과 플레이어를 움켜쥐는 액션 등 색다른 공격 패턴으로 위협적인 공격을 가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