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농구 종합

KGC, 코랄리안과 유니폼 및 용품 후원 협약

기사입력 2021.09.10 16:49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안양 KGC인삼공사가 '코랄리안'과 구단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KGC인삼공사는 10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코랄리안 본사에서 전삼식 단장, 김명옥 코랄리안 대표, 구단 대표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단 유니폼 및 용품 지원 등에 대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협약으로 코랄리안은 구단에 3년 동안 연간 약 3억5,000만 원 상당의 용품을 후원할 예정이다"라며 "코랄리안은 ㈜보산의 대표 브랜드로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리드하며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해외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소재 연구를 통해 기능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출시해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알렸다.

김 대표는 "선수들이 경기 중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유니폼 소재에 가장 신경을 썼다"며 "디자인 면에서는 KGC인삼공사 특유의 붉은색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은하를 연상시키는 텍스처 및 불규칙한 패턴을 사용해 속도감을 표현했다. KGC인삼공사와 도전적이고 실험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안양 KGC인삼공사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