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33
연예

'컴백 D-3' 골든차일드, 듀엣·솔로곡 포함 정규 2집 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21.07.30 14:0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트랙리스트가 기습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0일 정오 공식 SNS에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게임 체인저'엔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이 수록됐다. 

'라팜팜'은 여러 인기 K팝 가수들과 작업한 당케(Danke)와 스타더스트(Stardust)의 작품이다. 멤버 이장준과 태그(TAG)는 이번에도 타이틀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한껏 높였다. 

심장이 뛰는 소리를 표현한 의성어에서 제목을 따온 '라팜팜'은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가슴 벅찬 의지를 담은 노래다. 어쿠스틱한 남미 음악 특유의 브라스 계열 악기와 피리,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뭄바톤 곡으로 기계적인 댄스 장르를 탈피했다. 

이 밖에도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 곡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강렬한 하이브리드 드럼과 팝 록 기타가 어우러진 '바텀 오브 더 오션(Bottom Of The Ocean)', 디스코 펑크 스타일로 첫 만남에 빠져든 사랑을 표현한 '빵빠레', 마법에 빠진 듯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Spell(스펠)(주문을 걸어)', 불안한 미래를 헤쳐나갈 수 있게 해준 사람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난 알아요'까지 다양한 수록곡들이 실렸다. 

멤버별 유닛곡과 솔로곡도 준비됐다. 홍주찬과 최보민은 감미로운 재즈 피아노와 조용히 내리는 빗소리가 어우러진 듀엣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으로 뭉쳤고, 태그와 김지범은 '게임(GAME)'을 통해 개성 넘치는 랩과 탄탄한 보컬의 조화를 선사한다. 

와이(Y), 이장준이 함께 한 레트로 사운드와 펑크적 요소가 믹스된 댄스곡 '팝핀(POPPIN')'과 배승민과 김동현, 봉재현이 사랑의 감정을 따뜻하게 노래한 '느낌적인 느낌'에도 기대가 쏠린다. 

특히 이대열의 솔로곡 '창밖으로 우리가 흘러'가 눈길을 끌었다. '창밖으로 우리가 흘러'는 어쿠스틱 팝과 발라드 요소가 가미된 세련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우연히 창밖을 바라보다 스쳐 간 추억을 감미로운 멜로디와 가사에 담아내 이대열의 섬세한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레전드 앨범' 탄생을 예고한 골든차일드의 '게임 체인저'는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사람이나 사건을 뜻한다. 골든차일드가 '게임 체인저'로 보여줄 이유 있는 자신감과 열정,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은 또 한 번 글로벌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골든차일드의 화려한 귀환을 알릴 '게임 체인저'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