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MSG워너비 원슈타인, 오늘(7일) 펀치 '밤이 되니까' 리메이크 발매

기사입력 2021.07.07 07:35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펀치의 '밤이 되니까'가 원슈타인의 목소리로 재탄생된다.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원슈타인이 리메이크에 참여한 펀치의 '밤이 되니까'가 발매된다.

지난 2017년 발매된 펀치의 데뷔곡 '밤이 되니까'는 블루스 R&B 계열의 곡으로 그리운 사람을 생각하며 보내는 밤 술 한잔 기울이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그린, 감성적인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특히 히트 작곡가 로코베리가 곡 작업에 참여해 주목받았고, 펀치의 독보적인 음색이 담긴 라이브 영상이 음악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차트에서 역주행을 이뤄낸 바 있다. 현재까지도 차트에 머무르며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펀치의 대표 히트곡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원슈타인의 목소리로 완성된 펀치의 '밤이 되니까'는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슈타인은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보컬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발탁돼 유니크한 음색과 감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펀치의 곡이 어떻게 재탄생했을지 리스너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펀치는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 다수의 곡으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강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 '동백꽃 필 무렵' OST에 참여하며 'OST 퀸'으로 주목받았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