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2 01: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슈돌' 김영권, 아내X리리남매 공개… "승무원 아내, 비행기서 첫눈에 반해"

기사입력 2020.03.15 21:51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영권이 아내와 리아, 리현 남매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국가대표 축구 선수 김영권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새로운 가족이 등장했다. 6살 리아, 4살 리현 남매는 아빠에 대해 "비행기를 자주 탄다. 운동하는 사람이다. 아빠는 축 빵 했다"라고 힌트를 줬다. 리현이는 누나 리아를 따라 드레스를 입고 화장놀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리리 남매의 아빠, 국가대표 축구 선수 김영권이 등장했다. 김영권과 아내 박세진 씨는 인터뷰에 앞서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권은 "아내가 승무원이었는데 내가 그 비행기를 타게 됐다. 찾아봤더니 내 지인의 친구였다. 그래서 소개를 받았다"라며 "만난 지 1년 만에 속전속결로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라고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또 아내 박세진 씨는 남편 김영권에 대해 "축구할 때는 포스 있고 카리스마 있는데 가족에게는 엄청 사랑꾼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