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24 17: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나이거참' 이솔립X허참·김강훈X전원책·서레프X노주현, 새 짝꿍

기사입력 2019.04.02 20:39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이솔립, 김강훈, 서레프가 새로운 짝꿍을 만났다.

2일 방송된 tvN '나이거참'에서 전원책, 노주현, 허참과 이솔립, 김강훈, 서레프가 함께 여행을 떠났다. 바로 제1회 '나이거참' 단합 대회를 위해서다. 

김강훈은 제작진으로부터 일정표를 받아 꺼내 보였다. 단합대회 일정표에는 강화도 테마 여행이 있었다. 테마 여행 부분은 세 가지 코스로 나누어지는데, 세 팀이 각각 한 가지 코스를 체험하게 될 예정이었다. 특히 세 팀은 새로운 짝꿍을 구해서 함께 한다고.

전원책은 "아침을 안 먹고 온 내가 먹방 여행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강훈은 "저 먹방 안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강훈은 '나이거참'에서 소문난 '먹보'인데, 그가 먹방을 포기한 것은 전원책이 두려워서였다.

새로운 짝꿍 정하기가 진행됐다. 김강훈은 기존 짝꿍 할아버지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서레프도 마찬가지. 이솔립은 어떠냐고 묻자, 이솔립은 "바꿔도 되고 그냥 이대로 가도 괜찮다"고 답하며 전원책을 배려했다.

새로운 짝꿍은 사다리 타기로 정해졌다. 아이들은 숙소에 도착한 뒤 가장 먼저 카드를 뽑았는데 김강훈이 보, 이솔립이 주먹, 서레프가 가위였다. 그 순서대로 사다리를 타고 짝꿍이 정해졌다. 이솔립은 허참, 김강훈은 전원책, 서레프는 노주현과 함께하게 됐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김강훈은 좌절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