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3:08
연예

[쥬크박스] "10년만의 솔로 데뷔"…샤이니 키, 감각적 매력 살린 'Forever Yours' (ft.소유)

기사입력 2018.11.06 18:00 / 기사수정 2018.11.06 16:4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내 모든 낮과 밤을 전부 가져 가. 꽉 쥐어 줄 때 놓치지 마."

6일 샤이니 키의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포에버 유어스)가 발매됐다. 지난 2008년 데뷔한 후 10년만에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된 것. 

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는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의 바이브가 돋보이는 R&B 팝 곡이다. 곡을 이끄는 밝은 기타 사운드와 코러스에 담긴 세련된 808 베이스, 신스 코드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키의 개성 있는 음색과 가창력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도 조화를 이뤄 곡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가사에는 연인이 서로에게 푹 빠진 모습을 담아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엔진이 달라 우린 남들이/가 보지도 않은 곳들이/기다릴 때 더 달리지", "매일 새로운 너를 만나/더 헤매이다 쓰러져도 좋을 것 같아/널 닮은 우주가 쏟아지니까" 등의 감각적이고 재치있는 내용의 가사는 듣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한편 키는 이번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에 이어 이달 내 첫 정규 앨범도 발매할 계획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Forever Yours’ 뮤직비디오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