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17
연예

에이티즈, 시크한 가을 남자 변신…성숙미 폭발 [화보]

기사입력 2020.09.20 10:3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시크한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에이티즈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타이어와 야구 배트, 스케이트 보드 등을 활용해 와일드한 룩부터 시크한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함은 물론 글램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강렬한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이번 활동을 마감하며 더욱 깊게 느꼈던 '에이티니(ATINY, 공식팬클럽)'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 그리고 '최선을 다하면 최고가 될 수 있다. 없는 길도 만들어 나간다'는 뜨거운 열정과 포부를 다시 한번 밝히기도. 



한편 에이티즈는 최근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을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곡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 가운데 음반 판매량과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에서 연일 자체 최고기록을 경신하고, 유튜브와 오리콘차트 등 글로벌 랭킹 또한 눈에 띄는 성적을 보여줬다.

에이티즈의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