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4 15:20
연예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 정우-고아라-유연석 '다 같이 활짝'

기사입력 2013.12.25 15:59 / 기사수정 2013.12.25 16:01

대중문화부 기자


▲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응답하라 1994' 속 신촌하숙 친구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공개됐다.

tvN '응답하라 1994'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응친들에게 메리 크리스마스 인사 드립니더. 우리 팔도 청춘들 '응답하라 1994' OST 음반에서 만날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들고 찰칵!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출연 배우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우, 고아라, 유연석이 각각 폴라로이드 사진을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응답하라 1994' 종영 2회를 남겨두고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 된 셈.

정우는 편한 후드 집업 차림으로 환한 미소를 지으며 드라마 속 쓰레기 역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고아라 역시 주황색 코트를 입고 발랄한 성나정 역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유연석은 하얀 니트에 회색 코트를 입고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응사' 배우들의 폴라로이드 사진 속에 친필 사인도 들어가 있어 OST 앨범을 구매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에서 삼각관계 보인다",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보다 남편을 공개해달라",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 너무 예쁘다",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 받으려면 OST 앨범 사야겠다",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 유연석 웃는 모습 최고"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우 고아라 유연석 ⓒ 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