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8 08:43

시계로 연출하는 티셔츠 스타일링 "산뜻해"

기사입력 2013.05.14 15:08 / 기사수정 2013.05.14 15:0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소매가 짧아지고 손목이 허전해지는 지금, 계절에 맞는 시계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러버 스트랩으로 구성된 시계는 가볍고 착용감도 탁월하여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제격이며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되어 물놀이 시에도 걱정 없다. 민소매 티셔츠에 화려한 프린트의 스커트를 매치하고 러버워치로 포인트를 주면 완벽한 피크닉 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또한 러버 스트랩 워치는 소재의 특성상 블루, 라임 등 톡톡튀고 발랄한 컬러의 시계가 많아 티셔츠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착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러버 스트랩 워치보다 세련되고 포멀한 룩에 어울리는 시계를 필요로 할 경우 세라믹 워치나 실버 메탈 워치도 여름 시계로 무난하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여성스러운 스커트를 믹스매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세라믹 워치나 액세서리 대용으로도 착용이 가능한 쥬얼 워치를 착용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산뜻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좀더 캐쥬얼한 프린트 팬츠나 컬러진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컬러감 있는 시계를 원한다면 컨버스나 페브릭 소재의 스트랩으로 구성된 시계에 주목하자. 데일리 워치로도 손색 없으며, 컬러감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합리적인 편이어서 이번 봄 하나쯤 꼭 장만해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꽁뜨와 데 꼬또니에, 갤러리어클락]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