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5 01:41
연예

최양락, ♥팽현숙과 결혼 골인한 이유…"父 시켜서, 조건으로 경제권 넘겨" (주락펴락)

기사입력 2026.02.13 18:10

장주원 기자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개그맨 최양락이 팽현숙과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3일 유튜브 채널 '헬로라이프'에는 '레전드 캐미의 시작 최양락 故전유성 첫 만남 ㅣ 주락펴락'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지상렬은 최양락과 마주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개그계 선후배인 두 사람은 추억을 회상하며 과거 이야기를 나누었다.

사진= 유튜브 '헬로라이프'
사진= 유튜브 '헬로라이프'


그러던 중, 지상렬은 '개그계 1호 부부' 최양락과 팽현숙의 결혼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냈다. 지상렬은 "(팽현숙이) 여자로서 전혀 안 보였는데 형님이 결혼하시게 된 결정타가 뭐냐"고 질문했다.

최양락은 "아버지가 결혼을 하라더라, 난 여자친구도 없는데. 그러니 아버지가 '왜 넌 멀리서 찾니?' 하시더라. '같이 하는 애 눈도 크고, 심성이 착할 것 같다. 결혼해라'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팽현숙과의 결혼은 아버지의 공이 컸다는 것.

사진= 유튜브 '헬로라이프'
사진= 유튜브 '헬로라이프'


최양락은 "다음날부터 팽현숙의 얼굴을 보게 됐다. 전날에는 연기를 개떡같이 해서 욕을 무지하게 했는데..."라며 아버지의 권유 이후, 팽현숙의 모습이 다르게 보였다고 고백했다.


이어 최양락은 "내가 팽현숙에게 한두 달 고민해 보라고 했다. 근데 팽현숙이 조건을 몇 가지 이야기했는데, '경제권을 나한테 줘라' 하더라. 그래서 결혼해서 바로 토스했다"고 밝혔다.

지상렬은 "형수님 진짜 잘 만나셔서 지금 편안하게 사시는 거 아니냐. 형수님이 그쪽으로는 고수시니까"라고 말했고, 최양락은 "내가 맨날 '당신을 만나서 이 정도다' 한다. 나 혼자 살았으면 불가능했을 거다. 팽현숙 씨가 많이 일궈 놓았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사진= 유튜브 '헬로라이프'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