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0 18:26
연예

'솔로지옥' 윤하정, 거침 없네…또 최미나수 지적했다 "남자들 다 떨어져 나가" (돌돌하)

기사입력 2026.02.10 14:30

유튜브 채널 '돌돌하' 캡처
유튜브 채널 '돌돌하'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솔로지옥4' 출연자 윤하정이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의 행동에 대해 일침을 가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돌돌하'에는 '이게 솔로지옥 보는 맛이지. 솔며들었어 솔로지옥5 8~10화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윤하정은 '솔로지옥' 8화부터 10화까지를 직접 시청하며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회차에서는 최미나수가 송승일과 함께 천국도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최미나수·송승일, 박희선·임수빈이 더블 데이트를 하게 된 상황이었다.

이를 본 윤하정은 "더블 데이터야? 너무 싫어!"라며 질색하더니 "각자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게 하지"라고 혀를 내둘렀다.

또 최미나수가 박희선과 임수빈이 함께 수영장을 떠난다는 말에 언짢은 반응을 보이자, 윤하정은 "지금 미나수 씨 언짢다. 생각보다 미나수 씨가 승일 씨랑 없다. 나는 미나수 씨가 엄청 열심히 꼬실 줄 알았다"고 이야기했다. 

유튜브 채널 '돌돌하' 캡처
유튜브 채널 '돌돌하' 캡처


무엇보다 최미나수가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누고도 마음을 정하지 못하자, 송승일은 "난 모르겠다. 너 알아서 해라. 난 빨리 지옥도로 들어가 보고 싶다"며 자포자기한 심정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윤하정은 "승일 님도 이제 힘들다. 내가 봤을 때는 남자들이 다 떨어져 나갔다"며 "미나 씨 좋아하는 사람 지금 성훈 씨 밖에 안 남았다"고 분석했다.

사진=유튜브 '돌돌하'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