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30 18:35
연예

고윤정, 父 류승룡 선물 자랑 "♥사랑해요, 저희 아빠 참 멋있죠 스윗하죠"…'무빙' 인연 계속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30 14:59

엑스포츠뉴스DB, 고윤정 계정
엑스포츠뉴스DB, 고윤정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고윤정이 ‘무빙’으로 부녀 호흡을 맞췄던 류승룡과의 여전한 인연을 자랑했다.

30일 고윤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부지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윤정이 촬영 중인 드라마 '모두가 자신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이하‘모자무싸’)' 현장에 도착한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커피차는 배우 류승룡이 보낸 것으로, 현수막에는 “'모자무싸' 배우, 스탭분들 2025년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6년도 우리딸 희수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적혀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고윤정 계정
고윤정 계정


또 다른 현수막에는 고윤정의 사진과 함께 “은아의 가치는 무한대”라는 문구가 담겼으며, 컵홀더에는 고윤정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류승룡의 세심한 센스가 눈길을 끌었다. 고윤정 역시 “여러분 저희 아빠 멋있죠 저희 아빠 참 스윗하죠”, "효도할게요"라는 문구를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고윤정과 류승룡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부녀 관계로 호흡을 맞추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작품 종영 이후에도 이어지고 있는 두 사람의 따뜻한 인연에 팬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고윤정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