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4:57
연예

"예쁜 척 미안합니다" 홍진영, '확 달라진 비주얼'로 화제되더니…폭풍 업뎃 근황 전했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2.08 10:00

홍진영 계정
홍진영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달라진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후 근황을 전했다. 

7일 홍진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오늘따라 왠지 헤메코가 맘에 쏙 들어서 #예쁜 척 미안합니다 #한창 예쁜척하고 싶을 나이 #총총총S"라는 글,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홍진영은 셀프 카메라를 찍으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다양한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예쁜 척이라뇨. 미모가 이렇게 빛이 나는데" ,"요즘 업뎃 많이 해서 너무 좋잖아", "여전히 애교 많고 귀여운 홍진영가수님!~ 더욱 활발하고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예쁜 척 아니고 예쁜 거", "폭풍 업데이트 좋아요", "방부제 드시는거 아니죠!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진영 계정
홍진영 계정

홍진영 계정
홍진영 계정


앞서 홍진영은 최근 셀카 두 장을 올렸다가 달라진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보정탓이지 뭐…ㅋ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하며 카메라 보정으로 인해 비주얼이 달라졌음을 간접 언급해 이목을 모았다.

홍진영은 최근 셀카 공개 이후 달라진 비주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이번 영상으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셀카 장인’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보정 논란을 유쾌하게 넘기는 센스까지 더해지며 팬들의 응원도 이어지고 있다.

사진=홍진영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