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6:54
연예

김고은 "제일 고운 당신께 드립니다"...어버이날 맞아 소속사 직원 챙기기

기사입력 2025.05.08 11:11 / 기사수정 2025.05.08 11:11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배우 김고은이 어버이날을 맞아 소속사 전 직원들과 배우들의 가정에 꽃 화분과 과일 바구니를 선물했다.

김고은은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모든 직원 가정에 다양한 꽃 화분과 과일 바구니를 선물하며, 가족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선물은 직원은 물론 그 가족들에게도 큰 감동을 선사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선물과 함께 김고은이 직접 작성한 감사 카드가 동봉되었고, 편지에는 "고운 날, 고은 마음, 고운 선물, 그중 제일 고운 당신께 드립니다. 배우 김고은 드림"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어버이 은혜에 대한 감사함과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앞서 김고은은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5천만 원을 기부하며 어린이 의료환경 개선에 힘을 보탠 바 있다. 이어 어버이날에도 직원 가족들을 챙기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편, 김고은은 지난해 영화 '파묘'에 이어 올해 '대도시의 사랑법'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김고은은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 '자백의 대가'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