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19:34
게임

워게이밍, '스틸헌터' 얼리 액세스 시즌1 공개…신규 헌터 타우루스 등장

기사입력 2025.04.30 19: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워게이밍이 메카닉 히어로 슈팅 게임 '스틸헌터' 시즌1을 공개했다.

30일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신작 무료 메카닉 히어로 슈팅 게임 '스틸헌터(Steel Hunters)'의 얼리 액세스 시즌1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틸헌터' 얼리 액세스 시즌1에서는 신규 헌터 '타우루스'가 첫선을 보인다. 타우루스는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 특화된 헌터로, 반자동 산탄총을 사용해 강력한 근접 전투 성능을 발휘한다. 이에 적진 깊숙이 돌진하며 정면 교전을 선호하는 이용자에게 적합하다.

배틀 패스는 무료, 프로, 프리미엄 세 단계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매일 갱신되는 전투 미션을 통해 게임 내 화폐인 '플래티넘'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상위 단계 배틀 패스를 해제할 수 있다.

특히 프로 단계에서 59레벨을 달성하거나 프리미엄 단계로 업그레이드하면 신규 헌터 타우루스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게임 플레이 전반의 개선 사항도 적용됐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가 간소화돼 가독성이 높아졌으며, 탄약 재충전 시간과 근접 전투의 재사용 대기시간, 공격 사거리 등이 조정됐다. 이에 더 속도감 있는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스틸헌터' 시즌1은 워게이밍 게임센터와 스팀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 = 워게이밍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