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16:34
연예

유승호 "카오스네요"…이봉원 vs 팽현숙 첫 영업 대결에 '멘붕' 아르바이트 (팽봉팽봉)

기사입력 2025.04.25 10:44 / 기사수정 2025.04.25 10: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대결! 팽봉팽봉'에서 고대하던 봉식당과 팽식당의 첫 영업 대결이 시작된다.

26일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 2회에서는 봉식당과 팽식당이 태국의 작은 섬에서 첫 영업 대결에 돌입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승부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장사를 앞둔 봉식당 사장 이봉원과 이은지, 곽동연, 팽식당 사장 팽현숙과 최양락, 유승호는 성공적인 식당 영업을 위해 열정을 쏟는다.

짬뽕과 탕수육을 판매하는 봉식당에서는 봉사장의 가르침을 받은 면장 꿈나무 곽동연이 면 반죽에 도전하며 이은지가 면을 뽑는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팽식당은 돼지국밥과 수육을 준비하며 팽사장을 필두로 육수를 끓이고 반찬을 만든다. 이에 서로 다른 메뉴로 태국에서 맞붙는 두 식당이 현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특히 베일에 싸인 첫 영업 대결의 주제와 함께 승리 팀에게 주어질 베네핏이 공개된다.

식당에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인 베네핏에 두 사장의 승부욕이 끓어오른다고. 모두 한마음으로 첫 손님을 애타게 기다리는 가운데 봉식당과 팽식당 중 먼저 마수걸이할 식당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초보 아르바이트생 유승호가 팽식당의 홀을 담당하며 적응해 나가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유승호는 팽사장 부부가 있는 주방으로 들어와 "카오스네요"라고 말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관심이 쏠린다.

'대결! 팽봉팽봉'은 26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