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19:31
연예

眞 김용빈 "콜센타 취직했습니다"…노래 배달 서비스 업그레이드 (사랑의콜센타)

기사입력 2025.04.23 15:25 / 기사수정 2025.04.23 15: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TOP7이 콜센타 직원으로 취업한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4년 만에 '세븐스타즈'라는 부제와 함께 5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다. '사랑의 콜센타' 원년 MC 김성주와 붐이 각각 센터장과 인사팀장으로 합류, TOP7의 예능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 가운데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첫 번째 티저가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의 전국 노래 배달 서비스 콘셉트를 재치 있게 보여줬다면, 두 번째 티저는 TOP7의 유쾌한 활약과 '택배 서비스' 업그레이드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엔진이 울릴 때 내 심장도 요동친다. 목적지는 단 하나. 너에게 닿기를 -수취인은 너뿐이야-'라는 카피와 함께 시작된 티저 영상에서 眞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 TOP7이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에 신입사원으로 취직했답니다"라고 외친다.

여기저기서 박수 소리가 들리는 가운데 善 손빈아는 "신입사원들과 함께 '사랑의 콜센타'가 더욱 업그레이드 돼 돌아왔습니다"라고 덧붙인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에는 기존 '사랑의 콜센타'의 하이라이트였던 TOP7과 시청자들의 다정한 전화 통화는 물론, 특별히 택배 서비스가 추가됐다.


TOP7 모두 놀란 듯 "진짜 가?"라고 묻지만 이내 팬들을 향한 사랑의 택배 상자를 들고 우당탕탕 출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목소리 뿐 아니라 직접 발로 뛰는 TOP7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TOP7의 상상을 초월하는 유머, 재치, 매력, 화끈한 팬서비스까지 종합선물세트로 담길 것이 예고됐다.


또 TOP7의 잔망 넘치는 모습들이 티저 영상 중간중간 포착돼 많은 시청자와 팬들의 가슴을 설렘과 기대로 꽉 채웠다.

약 1분 가량의 비교적 짧은 분량의 티저 영상임에도 이토록 활기찬 TOP7이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본 방송에서 어떤 예능감을 터뜨릴지 주목된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5월 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